New Document
 
작성일 : 09-08-16 19:26
여름엔 공포영화라는 공식을 깬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
 글쓴이 : 딸기우유 (203.♡.114.223)
조회 : 2,428  


여름엔 공포영화라는 공식을 깬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

전세계인의 찬사를 받으며 온 세상을 희망으로 물들인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올 여름 공포영화의 잔인함에 지친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잇따른 공포영화 개봉으로
‘감동’에 목마른 관객들의 갈증을 채워줄 영화 <블랙>


유난히 공포영화가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는 2009년 여름. 무더위에 지친 여름 관객들에게 오싹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기 위해 <왼편 마지막 집>(2009년 9월 3일 개봉), <불신지옥>(2009년 8월 12일 개봉), <4교시 추리영역>>(2009년 8월 12일 개봉) 등 공포영화들이 잇달아 개봉하고 있다. 하지만 공포영화 특유의 잔인한 비주얼과 소름 돋는 스토리 등으로 인해 영화팬들은 ‘감동’에 목말라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해운대>(2009년 7월 22일 개봉)의 800만 돌파 흥행 성공. 엄청난 쓰나미를 만들어낸 CG의 기술력도 있었지만, <해운대>의 흥행의 가장 큰 요인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8월 27일 개봉하는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이 가세한다. 수 차례에 걸친 전국 릴레이 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희망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블랙>. 아무 것도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 ‘미셸’과 천방지축 사고뭉치인 그녀가 세상을 향해 문을 열 수 있게 헌신적으로 도와주는 ‘사하이’ 선생님의 감동 스토리에 영화팬들은 ‘항상 잔인한 영화만 나오던 올 여름, 오랜만에 진짜 감동적인 영화를 만났다’, ‘요 근래 흔치 않은 아름다운 영화다’, ‘진짜 휴먼 감동 드라마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진한 감동과 따뜻한 사랑을 느끼게 해줄 영화 <블랙>은 공포영화의 잔인함에 지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올 여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껏 불러모으고 있다.


전세계가 열광한 바로 그 영화 <블랙>!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화 BEST 10’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휴먼 감동 드라마 <블랙>은 세상이 온통 어둠뿐이었던 소녀 ‘미셸’이 꿈과 희망을 갖고 조금씩 세상과 소통하면서 모든 이들에게 기적 같은 희망을 선사했던 가슴 따뜻한 이야기. 모두가 불가능이라 여겼던 ‘미셸’의 세상과의 소통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가능해졌을 때 세계는 가슴 벅찬 감동으로 열광했다. BBC가 ‘탄탄한 시나리오, 수려한 영상미, 흡인력 있는 음악, 감동적인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라고 극찬했던 바로 그 영화 <블랙>이 이제 국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역대 최고 평점을 받은 걸작들의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전세계 10억을 울린 감동대작 <블랙>은 관객들의 지치고 힘든 일상에 마법 같은 희망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2009년 8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