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작성일 : 09-07-02 22:14
<명탐정 코난>, <도라에몽> 여름 극장가 공습!
 글쓴이 : 딸기우유 (122.♡.125.136)
조회 : 2,353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코난도라에몽이 올 여름 <명탐정 코난 :칠흑의 추적자> <도라메몽 : 진구의 공룡대탐험>으로 7, 여름방학을 앞두고 개봉한다.

 

13년 된 코난, 계속되는 인기몰이!


한 권의 단행본이 세상에 선보인 지 13,
명탐정 코난 은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 2009년 일본 상반기 자국영화 흥행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내는 등 대표 애니메이션으로서 그 명성을 이어갔다. 명탐정 코난이 인기캐릭터로 장수할 수 있는 비결은 코난이 다루는 사건들이 추리물이 가지는 소재의 한계를 뛰어넘기 때문이다. 코난은 예술, 문화, 과학,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다. 거기에 유괴, 절도, 암호 해독 등 풍성한 사건들은 추리물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다. 또한 주인공이 초등학생 명탐정으로 어린이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으며, 추리나 사건의 농도는 어른들의 취향에도 맞아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7 3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화제작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에는 극장판 시리즈 최초로 검은조직이 등장한다. 검은조직은 많은 미해결 사건에 연루된 범죄단체로 고등학생 도일을 초등학생 코난으로 만든 장본인이 속해있는 조직이다. 시리즈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코난의 숙적이었던 검은조직은 이번 영화에서 핵심 인물로 등장, 코난에게 일생일대의 위기를 안겨주며 한층 긴장감 있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30살 맞이한 어린이들의 친구! 파란 로봇 고양이 도라에몽


1969
년 탄생한 어린이들의 친구인 파란 로봇 고양이 도라에몽도 올해를 맞아 탄생 30주년을 맞았다. 미래에서 온 도라에몽은 귀여운 외모와 신기한 4차원 비밀도구를 가진 외계에서 온 고양이로 뛰어난 상상력과 특유의 명랑함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로 오랜 시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겪는 다양한 모험이야기를 다룬 만화 도라에몽 1969년 일본에서 처음 출간된 뒤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7 16일에는 <도라에몽 : 진구의 공룡대탐험>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일본의 인기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2편이 올 여름 극장가를 겨냥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다. 30년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친구 도라에몽의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공룡대탐험> 13년 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매니아를 양산하고 있는 코난의 극장판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7월 여름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