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Document
 
작성일 : 09-07-06 10:41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 7월 16일 개봉
 글쓴이 : 딸기우유 (122.♡.102.73)
조회 : 2,344  

<워터보이즈>, <스윙걸스>의 야구치 시노부 감독 신작


<
해피 플라이트> 7 16일 국내상륙!

 

통통 튀는 개그감각, 독특한 상황설정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만점의 캐릭터들로 관객들의 엔돌핀수치를 솟구치게 한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돌아왔다! <워터보이즈>, <스윙걸스>를 잇는 그의 해피 코미디의 결정판! <해피 플라이트>가 마침내 7 16일 국내 상륙한다.

 

싱크로나이즈, 밴드부를 거쳐 이번엔 비행기다!

100%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

꽃미남 남고생들의 싱크로나이즈 도전기를 다룬 <워터 보이즈>, 대책 없이 발랄한 소녀들의 우여곡절 재즈밴드부 창설기를 다룬 <스윙걸스>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이번엔 비행기로 무대를 옮겨 더 큰 웃음,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비행기를 무대로 펼쳐지는 <해피 플라이트>는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각자의 역할에서 고군분투하는 프로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실감나게 담아낸다. 조종사, 스튜어디스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공항 데스크, 통제실, 관제탑, 정비실 등 일반인들은 쉽게 볼 수 없었던 금기의 장소와 신기하고 놀라운 그들의 활약상을 거침 없이 보여준다. 특히 ANA항공사는 야구치 시노부 감독을 믿고 보잉747 비행기를 15일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일반인 출입이 엄격히 제한되는 곳에서의 촬영도 허가, 전무후무한 파격지원으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아야세 하루카 &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만남!

상상만해도 웃음이 절로~ 기대가 무럭무럭~

전작에서 츠마부키 사토시, 우에노 주리를 발굴해 청춘스타의 대열로 올려놓았던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선택은 떠오르는 스타 아야세 하루카! 연기자들의 숨은 매력을 끌어올리는데 탁월한 재능을 가진 야구치 시노부 감독은 아야세 하루카에게 처음으로 국제선에 오르는 초보 스튜어디스로 캐스팅해 그녀의 매력을 더욱 사랑스럽고 돋보이게 한다. 마녀로 통하는 스튜어디스 팀장을 만나 실수를 연발하는 초보 스튜어디스 에츠코역을 맡은 아야세 하루카는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명랑, 쾌활, 엉뚱함을 보여주며 야구치 시노부 감독과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했고, 그 결과 아야세 하루카는 제21회 니칸스포츠 영화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영광을 안았다.

 

올 여름, 가장 강력한 웃음폭탄으로 극장가에 허파까지 시원한 웃음을 안겨줄 <해피 플라이트>는 제13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관객들에게 소개된 후 재밌고 유쾌하다!’, ‘역시 야구치 시노부 감독!’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어떤 영화도 따라올 수 없는 웃음으로 똘똘 뭉친 100%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 7 16일 개봉한다.